티스토리 뷰

 

현재 일을 하고 계시는 근로자이시라면 누구나 휴가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? 오늘은 근로자 휴가 콘도에 대해서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근로자 휴양콘도 신청

 

 

근로자 휴양콘도

근로자 휴양콘도 제도는 근로복지공단에서 운영하는 근로자를 위한 복지제도로 근로자가 편하게 휴양을 다녀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업입니다.

 

매년 이 근로자 휴양콘도 제도를 통해서 많은 근로자 분들이 저렴하게 휴가를 즐기신다고 합니다.

 

이 제도는 산재보험과 고용보험을 현재 들고 있는 근로자라면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제약 없이 보편적인 지원을 해준다고 하니 꼭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.

다른 사람이 많이 본 정보

잠자는 내 돈 찾기

 

국민연금 26만 원 더 받기

 

보험료 80% 절약하는 방법

근로자 휴양콘도 가격

근로자 휴양콘도의 가격은 숙박업 소나 리조트나 콘도의 규모나 이용기간 등에 대해서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5만 원에서 20만 원 사이로 시세보다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다만 일반적인 숙박과 마찬가지로 성수기에는 조금 더 비싸지고 비수기에는 조금 더 쌀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.

다른 사람이 많이 본 정보

잠자는 내 돈 찾기

 

국민연금 26만 원 더 받기

 

보험료 80% 절약하는 방법

근로자 휴양콘도는 전국의 유명한 휴양시설에는 대부분 숙박업소가 있다고 하며 설악산, 양평, 지리산, 수안보, 경주, 통영, 제주도 등 총 전국 53개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곳에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.

 

다만 당연히 제주도나 설악산, 경주 등의 유명한 휴양지는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.

근로자-휴가-지원
휴가

'돈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기세 2만원 당장 할인받는 방법  (0) 2022.06.15
현관 앞에 "이것" 놔두면 불법입니다  (0) 2022.06.15
네이버 바로가기  (0) 2022.06.15
유튜브 바로가기  (0) 2022.06.15
중고로 절대 팔면 안되는 물건들  (0) 2022.06.14